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건강을 지켜주는 오일 코스트코 추천템(feat.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

by hey_zel 2023. 12. 2.
반응형

 

초가공품이 넘쳐 나는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좋은질의 음식을 찾아 먹는것이 중요한 과제가 된것 같아요.

 

저는 저탄고지를 시작하면서 좋은 오일의 중요성을 깨닫고 집에서 사용하는 오일을 바꿨는데요.

그중 가장 좋은 오일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원산지 : 멕시코 

용량 : 1L

가격 : 19,690원

 

예전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였는데- 

요샌 안오르는게 없으니 그래도 아직은 2만원을 넘지 않아 너무 좋아요.

 

특히, 제가 이 오일을 추천하는 이유는요.

 

특별한 냄새가 없다는거에요.

코스트코에 못가게 되어서 이마트나 롯데마트에서 다른 아보카도 오일을 구매해서 먹어본적이 있었는데요.

은행에서 나는 꼬릿한 냄새같은게 오일에서 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짜 아보카도 오일이 많다는 이야기를 뉴스에서 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의 좋은 오일을 찾고 찾아서 알게 된게 바로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이였어요.

실제로 저는 작년 1년동안 저탄고지를 하며 집에서 사용하는 오일을 이 오일을 사용해왔거든요.

그리고 18키로 그램의 몸무게를 감량할 수 있었고 지방간도 사라졌어요.

저에게는 신이 내려 준 보석같은 오일 이랍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꼭 이 오일을 드셔 보셨으면 해요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

 

 

1리터 유리병이라서 무거워서 따를때 많은 양이 쏟아지지 않도록 입구 부분의 세심한 배려도 맘에 들어요.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

 

 

특이 코스트코 아보카도 오일은 특별한 냄새가 없기 때문에 한식 요리에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올리브오일이 건강에 좋은건 다 알지만 막상 올리브오일로 전을 부치거나 달걀을 부치면

입안에서 걷도는 이상한 맛이 느껴지는게 사실이거든요.

 

뭐 건강을 위해서는 그래도 먹어야겠지만-

 

맛도 중요하니까요

 

올리브오일은 샐러드에 양보하시고

지지고 볶는 요리에는 코스트코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시죠?

 

해바라기유, 식용류, 카놀라유, 현미유, 포도씨유 등 식물에서 추출한 기름은 우리몸에 해롭다는 사실!!!

 

소중한 우리몸에는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코코넛오일, 버터만 주는걸로해요!!

 

 

 

 

반응형